Tuesday 13 March 2018

통합 대외 무역 시스템 (siscomex)


Siscomex 라이센스 받기.


브라질 사업.


2012 년 9 월 10 일


브라질에 가져 오기를 계획 할 때 수입 라이센스는 기본 단계이며 Siscomex를 통해 발급 될 때이 악기에 대한 기사를 쓰기로 결정했습니다.


배경.


브라질은 풍부한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는 강력한 시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귀하의 제품을 국가에 수출하기 전에, Receita Federal이 채택한 절차에 익숙해 져야합니다.


수출 제품은 브라질에서 채택 된 행정, 관세 및 외환 요구 조건에 부합해야합니다. 이러한 요구 사항 중 하나는 Siscomex 라이센스를 발급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Siscomex 라이센스는 브라질 수입품에 대한 관리 흐름의 첫 단계 일 뿐이라는 것은 중요합니다. 수입 면허가 면제되는 경우, 다음 단계는 행정 처리를 제공하는 것이며 수입 신고 (DI)를 받아야하고 마지막으로 관세 파견을해야합니다.


수입품이 면허가있는 경우, DI가 생기기 전에 수입 허가증 (LI)이 필요합니다. 그러면 대리점을 승인해야하며, 배송료를 지불하면 수입 신고서를 받아 세관 파견을 완료하게됩니다.


라이센스 가져 오기 및 선언 가져 오기.


Siscomex가 무엇인지 설명하기 전에 Siscomex를 통해 정교화 된 두 가지 문서 인 수입 라이센스 (LI)와 수입 선언 (DI)에 대해 소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본적으로 수입 면허는 외국 물품의 구매를 허가하는 문서입니다. 이 문서를 통해 수입업자는 의도 된 운영의 상업적, 재정적, 환율 및 재정 적 특성에 관한 정보를 제공해야합니다.


수입 신고서에는 상품의 식별, 분류, 관세 가격 및 원산지뿐만 아니라 주문을 한 사람의 신분이 포함되어야합니다. 그것은 Siscomex의 수입업자 또는 법정 대리인에 의해 정교해야합니다.


시스코 메크스 (Siscomex)는 수입자가 수입 신고서를 등록하기 위해 통합 대외 무역 시스템 (Integrated Foreign Trade System)의 사용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청구 금액은 수입 신고서에 기록 된 NCM 분류 수에 따라 다릅니다. 평균 비용은 각 수입 신고에 대해 BRL 40,00에서 BRL 50,00으로 변경됩니다.


일반적으로 브라질 산 수입품은 면허가 없으며 모든 수입업자는 Siscomex에서 수입 신고서를받는 것이므로 Receita Federal의 현지 통일에서 모든 통관 절차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통제를받는 일부 수입품 또는 특수 작물의 경우, 면허가 자동 또는 해외로 수출되기 전에 해외에서 수입 될 수 있습니다. 현재 자동 라이센스가 적용되는 유일한 작업은 단점입니다. 어떤 경우이든, 수입업자는 Siscomex에 문의하여 해당 운영이 후순위 인 행정 처치가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가져 오기 라이선스는 상품 및 작업과 관련된 정보를 다섯 개의 파일로 수집합니다.


기본 정보 파일 (수입자, 원산지 및 관세 연방에 관련된 국가); 공급자의 파일; 상품 파일; 협상 파일; 보완 정보 파일.


Siscomex는 정부가 브라질 대외 무역을 통제하는 전산 도구입니다. 이 도구는 대외 무역 업무를 촉진하는 것을 목적으로하며, 정보 흐름을 단일화하여 이러한 작업과 관련된 문서 수를 줄입니다. 관료주의와 관련된 비용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Siscomex Importa에 대한 액세스는 Serpro (연방 데이터 서비스 처리)와의 연결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Siscomex에서는 자동 및 비 자동 라이센스 (LI) 및 가져 오기 선언 (DI)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Siscomex를 운영하기 위해서, 개인 또는 법인 이건간에 수출업자는 Receita Federal을 통해 획득 한 암호를 통해 활성화되어야합니다. 이 과정은 신청자의 네 가지 양식 중 하나에 대한 요구 사항을 통해 실행됩니다.


OrdinÃЎria : 대개 외국 무역에 종사하는 법인. Simplificada : 독립적 인 활동을하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사적인 사람들에게; 법인체; 공공 또는 혼합 경제 기업; 비영리 기관; 특히 : 공공 행정, 자치제 및 공공 기관, 국제기구 및 기타 비외원 기관과 직접 관련이있는 조직의 경우. Restrita : 이전에 대외 무역에 종사했으며 이전 양식의 적용을받을 자격이없는 법인 또는 민간인의 세관 신고 또는 협의를위한 경우.


어떤 옵션이 귀하의 프로파일에 더 잘 맞는지 확인한 후 법정 대리인을 승인해야합니다.


법정 대리인 인정.


법정 대리인의 신임을 받으려면 Siscomex를 작동시키기 위해 암호를 사용 가능하게 설정해야하며 통관과 관련된 활동을 수행 할 담당자를 승인해야합니다.


신청자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통관 활동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법인 : 공무원, 외교 사절 또는 국제기구 대표 기관의 경우 이사, 직원 또는 특별 지정 공무원을 통해; 사적인 사람들 : 개인적으로;


민간인과 법인 모두 세관 중개인을 선택할 수 있음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타 관련 정보.


일부가 되십시오.


브라질 사업.


저작권 및 사본; 2008 - 2016, 브라질 비즈니스 - 모든 권리 보유.


부속서 V. C. 브라질의 통합 대외 무역 체제 : 제도적 장치.


부속서 V. C. 브라질의 통합 대외 무역 체제 : 제도적 장치.


5.C.1. 브라질의 통합 대외 무역 시스템 (SISCOMEX). InBrazil은 대외 무역과 관련된 여러 기관 간의 업무 조정은 각 기관이 정보의 독립성과 소유권을 유지한다고 가정합니다. 이러한 틀 내에서 브라질은 수출 및 수입 등록을위한 전산화 된 시스템 인 SISCOMEX (SISCOMEX)를 개발했다. SISCOMEX는 국가의 모든 대외 무역 거래를 기록하고 대외 무역에 참여하는 모든 기관을 포함한다. 동의 기관.


5.C.2. 통치 기관. 집행 기관은 정의에 책임이있는 기관이며 다음을 포함합니다 : 브라질 관세청 (재무부, 연방 세무 국), 지류 및 세무 경찰 담당; 브라질 중앙 은행 (Central Bank of Brazil). 수출입 업무 (표준 규칙, 무역 구제, 무역 진흥 및 통계)를 담당하는 대외 무역 사무국이있다.


5.C.3. 동의 기관. 동의 기관은 원산지 증명서, 식물 위생 증명서, 규제 상품, 군수품 등의 검사 및 특별 허가를 담당하는 대외 무역에 종사하는 기관 (총 30 개)입니다. 농업부, 보건부, 환경 통제 기관 (IBAMA), 품질 관리국 (INMETRO), 국방부 및 법무부가 주요 동의 기관입니다.


5.C.4. 브라질의 대외 무역 통계에 관한 제도적 장치. 1991 년, 의회의 법률로 승인 된 브라질의 대통령 관청의 결정에 따라 관련 기관들간에 기술적 및 정치적 합의가 이루어졌습니다. 이 결정에 기초하여, 대외 무역 통계를위한 의사 결정 구조가 만들어 졌는데, 관리자위원회 (위의 5C.2에서 언급 된 3 개 정부 기관의 장관들로 구성됨), 기술위원회 대외 무역 활동에 대한 광범위한 지식을 가진 기술자)과 분과위원회 (각 분야의 전문가와 표준 및 규칙을 담당하는 각기구로 구성된)로 구성되며, 각 기관은 명확하게 정의 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의사 결정 구조는 사용자 (회사 및 개인 모두)와 인프라 스트럭처에 대한 교육도 담당합니다.


5.C.5. 근무 준비. 결정은 각 소위원회에서 이루어지며, 합의가 없을 경우 그 문제는 기술위원회 또는 필요하다면 관리자위원회 (장관)의 결의를 거쳐 최종 결정을받습니다. 3 개 치리회는 모두 다른 사람의 승인없이 책임 영역 내에서 시스템에 대한 모든 권한을 갖습니다. 모든 액세스 및 사용 권한은 기술 소위원회와 기술위원회 내에서 이전에 협의되었습니다. 코드 및 이름 표 관리에 대한 책임 및 데이터 입력 시스템에서의 데이터 검사 구현 (예 : 예방 유효성 확인을위한 매개 변수 관련)과 같은 간단한 질문도 각 신체에 대해 이전에 정의되었습니다. 이러한 협약은 모든 변수의 사전 검증 및 다른 기존 데이터베이스 (예 : 외국 무역 데이터가있는 회사의 국가 등록)와의 상호 연결뿐 아니라 단일 데이터 소스 및 단일 정보 흐름이 존재하도록 허용했습니다. IMTS 권고안.


Atlassian Confluence Community에서 유엔 통계국 (UNFCCC)에보고하기. Confluence.


관세 및 소비세.


브라질의 세금 및 기부금.


콘텐츠 탐색.


수입과 수출.


모든 브라질 상품 수입업자와 수출업자는 브라질 무역 통합 시스템 (Sistema Integrado de Comércio Exterior)에 액세스하기위한 암호를 부여하는 소위 레이더 (RADAR)라는 특별한 거래 허가를 받아야합니다. SISCOMEX는 브라질 정부가 브라질 대외 무역을 통제하고 감시하기 위해 고안 한 전자 통합 거래 문서화 시스템입니다.


SISCOMEX는 SECEX (Secretaria do Comercio Exterior), Federal Revenue Service (Brasil 또는 RFB), 브라질 중앙 은행 (Banco Central do Brasil 또는 BACEN)과 같은 대외 무역 회의소에서 감독합니다. 기본적으로 RADAR 라이센스에는 (i) Express, (ii) Limited 및 (iii) Unlimited의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그러한 라이센스를 취득하기위한 특정 절차가 적용됩니다.


주요 특별 관례 체제.


임시 수출.


Brazilian Customs Regulations은 브라질 기업이 일정 기간 산업 공정과 결과 제품의 재수입을 조건으로 해외 제품에 대한 수입 관세 및 부가가치세 납부와 함께 국가 제품 수출을 허용합니다. 특별 정권은 상품이 브라질에있는 회사에 의해 보유되고 거래가 세관 당국에 대한 특별 요청에 따라 국가 경제적 이익을 충족시킬 것을 요구한다.


2015 년 12 월 브라질 세무 당국은 일반 상품의 일시 수입 및 수출과 임시 수입 및 관세를위한 특별 관세 제도에 관한 새로운 규정을 포함하는 지침 2 세트 (규범 명령 번호 1,600 / 2015 및 1,602 / 2015)를 발행했습니다. 여행자 물품의 수출. 이 제도는 물품의 목적지와 물품이 브라질에 남아있을 시간에 따라 물품의 임시 입국과 특정 상황에서의 관세 지불 정지를 허용한다. 이전에는 브라질 세무 당국이 두 특별법을 모두 규제하기 때문에 규칙에 대한 상충되는 해석이 생겼습니다. 새로운 지침은 정권 하에서의 양허 절차와 적용을 신속히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양보 요청 및 서류 제출은 공식 행정 절차가 아닌 전자적으로 이루어져야하며 세관 당국에 의해보다 많은 통제가 이루어져야한다.


Ex-Tarifario.


전 관세는 산업 개발 및 대외 무역부 (Ministry of Industry Development and Foreign Trade, MDIC)가 추진하는 인센티브로, 수입 관세 구제를 통해 브라질의 자본 자산에 대한 투자를 촉진하는 것이 주 목적입니다. 이 제도는 Mercosur Harmonized Tariff Schedule에서 자본, 데이터 및 통신 자산으로 분류 된 제품에만 적용되며 현지에서 생산 된 제품은 없습니다. 전 관세를 신청하려면 수입자가 생산 개발부에 요청을하고 분석을 위해 특정 문서를 제공해야합니다. 요청에 따라 비 유사성 증명서를 발급하여 신청자에게 부여 된 혜택을 부여 할 수 있습니다. 이는 분석 된 상품에 대해 수입 관세율로 2 %를 의미합니다.


보세 창고.


보세 창고 (entreposto aduaneiro)는 브라질 회사가 보세 창고에 이러한 물품을 보유하면서 수입 관세, IPI, PIS 및 COFINS의 방아쇠를 당기는 행사를 중지 할 수있는 특별 수입 정권입니다. 물품이 창고를 떠날 때 (창고에서) 세금을 납부해야한다.


공인 보세 창고 체제.


특별 공인 보세 창고 Regime (Depositof Alfandegado Certificado, DAC)은 보세 창고에 저장되어 해외 회사에 판매 된 수출 된 국가 물품을 계약에 따라 국가 영토 내에서 인도하여 사는 사람. 상품은 최대 12 개월 동안 창고에 머물러 있으며 예외적으로 12 개월 동안 연장됩니다. 국가에 따라 특정 제한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단점은 추가 수출을 위해 제품을 제조하는 데 사용 된 제품의 수입으로 인한 비과세, 면제 또는 세금 환급으로 구성되는 수출 인센티브입니다. 결점 제도에 적합한 세금은 수입 관세, IPI, ICMS, AFRMM, PIS 및 COFINS, PIS - 수입 및 COFINS - 수입입니다. 이 혜택은 브라질에서 산업화 과정을 거쳐 후속 수출되는 완제품 (완제품)에 적용됩니다.


반덤핑 규칙.


1994 년에 브라질이 참여하고있는 GATT 회원국은 반덤핑 규정을 이행하기로 합의했다. 덤핑은 수출국의 동일한 제품에 대한 통상 거래에서 부과되는 가격보다 수출 가격이 낮은 경우 통상 가격보다 낮은 가격으로 다른 국가의 시장에서 제품을 제공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러한 관행을 피하기 위해 브라질 당국은 원자재 거래소, 전문 출판물, 외국 생산자의 가격 목록, 수입자가 선언 한 가격 및 수입 및 수출 가격을 평가할 수있는 기타 방법으로 얻은 투입량을 기반으로 수입 가격을 통제합니다. 당국이 요금을 청구 한 것으로 의심되는 경우, 회사는 채택 된 가격이 사용 가능한 비교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일반적으로 부과되는 가격보다 낮지 않다는 것을 증명해야합니다.


지역 무역 협정.


브라질은 아르헨티나, 파라과이, 우루과이, 베네수엘라와 함께 Southern Cone Common Market (Mercosur) 무역 협정의 회원국입니다. 1995 년에 발효 된 Mercosur Customs Union은 다음을 포함합니다 :


"원산지 규정" 특정 조건이 충족되면 Mercosur 회원국이 제품을 관세없이 교환 할 수있는 협약; Mercosur 국가들에게 공통 외부 관세로부터 배제하고자하는 수입 제품 카테고리를 지정할 권리를 부여하는 제외 목록; 브라질의 마나우스 자유 무역 지대 또는 아르헨티나의 Tierra del Fuego에서 제조 된 제품이 Mercosur 내에서 전액 관세 면제를받을 수 있도록 허용하는 양국 간 합의.


볼리비아, 칠레, 수리남, 기아나, 콜롬비아, 에콰도르 및 페루는 메르코수르 회원국이며, 메르코수르 회원국이며, 이 국가는 또한 메르코수르와 자유 무역 협정을 맺었다. 브라질은 세계 무역기구 (WTO)와 라틴 아메리카 통합 협회 (Latin American Integration Association)의 회원국이다.


2004 년 메르코수르는 2016 년 발효 된 보츠와나, 레소토, 나미비아, 남아프리카 공화국 및 스와질란드를 포함하는 남부 아프리카 세관 연합 국가들과의 무역에 특별한 관세를 적용하기로 합의했다. 관세. 비슷한 합의가 인도, 멕시코, 이집트와 체결되었습니다.


Siscomex는 온라인 포르투갈어 대외 무역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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